미르의 도서관

라이즈 오브 킹덤즈 미나모토 특성


미나모토 요시쓰네


라이즈 오브 킹덤즈 미나모토 특성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첫 충전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만큼 전설 등급 중에서도 나름 쉽게 획득이 가능하다. 아마 첫 충전 보너스 페이지에서 미나모토의 모습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헷갈리면 안되는게 구스노키와 비슷한 옷을 입고 있지만 엄연히 다른 사령관이다. 획득 난이도는 낮지만 좋은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결코 나쁜 영웅이 아니다. 


다만, 자신이 쓰는 병종을 꼭 생각하고 키워야 한다. 사령관 자체가 얻기 쉽더라도 스킬을 올리는 건 어느정도의 과금력이나 시간,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효율적인 선택에 의한 성장이 아니라면 오히려 육성에 방해가 될 수도 있다. 물론 그렇다고 겁 먹을 필요는 없다. 첫충전보너스는 과자값 정도 밖에 안하기 때문에 직장인 입장에서는 큰 부담없이 투자가 가능할 듯 하다. 


미나모토 스킬



필요한 분노 포인트는 1000으로 대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고, 다음 2초간 50% 확률로 추가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며, 추가 데미지 확률 또한 높기 때문에 깡딜로는 정말 강하다고 할 수 있다.



기마병 부대의 행군 속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즉, 미나모토는 기병 특화 사령관이라는 뜻이다. 주사령관으로도 많이 쓰는 편이지만 버프 덕분에 기마병 부사령관으로도 많이 채용된다.



사령관이 이끄는 부대가 야만인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최대 50%까지 올라간다. 따라서, 중립 유닛을 상대하는데도 로하와 함께 쓰면 좋다.



반 공격 시 10% 확률로 다음 3초간 대상이 받는 피해가 증가한다. 효과는 5초마다 발동하며, 30%까지 올라간다. 



각성 경팔류는 타겟에 즉시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2초 동안 추가 데미지를 준다. 원래도 엄청난 딜 스킬인데 이걸로 인해 깡패가 될 수 있다. 스킬은 무조건 첫번째가 우선이다. 5000을 찍은 후, 두번째까지 마저 5511로 찍고 각성을 향하면 된다.


미나모토 특성


미나모토

미나모토 특성


라이즈 오브 킹덤즈 미나모토 특성을 고려하는데 있어서 각성 유무가 중요한 것 같다. 각성이 되있다면 누커로 아니면 기마병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부사령관으로 쓴다면 특성은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좋다. 어차피 영향을 안주니 말이다. 위가 누커, 아래가 기마빌드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