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도서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을지문덕 특성


을지문덕에 대해서..


한국의 영웅인 라이즈 오브 킹덤즈 을지문덕 특성,조합,스킬에 대해 공략하려고 한다. 영웅 등급 사령관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영웅이다. 손무랑 비교하는 글이 많이 올라오면서 갑론을박이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손무는 주사로 많이 가고, 을지문덕은 부사령관으로 가는 추세이긴 하다. 원래 을지문덕 자체가 주둔이 좋기 때문에 평소에는 보병 영웅의 부사령관으로 쓰다가 방어시에 주둔용으로 쓸 때가 많다.  


을지문덕 스킬



수공은 을지문덕의 액티브 스킬로 5를 무조건 찍어야 하는 스킬이다. 즉시 피해와 2초 동안 적의 방어력을 30%감소시킬 수있다.



통솔 보병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10% 증가한다.



살수대첩은 통솔 보병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최대 10%까지 상승한다.



부대가 공격받는 경우 10% 확률로 다음 턴에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각성 스킬로 통솔 보병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15% 증가하도록 바뀐다. 정석은 5511이다. 첫번째 스킬 먼저 5를 찍고 두번째 스킬을 개방하는 것이다.


을지문덕 특성과 조합


을지문덕 특성


을지문덕은 손무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 무과금에게 가장 좋은 조합 중 하나로 주사령관 손무는 스킬 특성, 그리고 부사령관 을지 특성은 주둔으로 간다. 또, 잔다르크와도 잘 맞는데 사실 이건 잔다르크가 워낙 만능 사령관이라 다른 영웅과도 잘 맞는다. 과금러라면 환상의 조합 중 하나는 리처드와 을지이다. 둘다 보병 스킬인지라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며 필드전쟁에서 굉장한 효율을 보인다. 을지가 좋은 사령관은 맞지만 이를 대체해서 채울 영웅은 얼마든지 있다. 즉, 과금 생각이 있다면 을지는 부사령관과 주둔용으로 써야 하니 주둔 특성, 그게 아니라면 보병 특성을 추천한다. 참고로 위 그림은 위에가 보병, 아래가 주둔 특성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