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셀럽이 되고 싶다..
몇 년전부터 이어져 온 인스타그램의 열풍은 식을 줄을 모르는 것 같다. 그 덕분에 학생이고, 직장인이고 간에 전부 팔로우수를 늘리는데 혈안이 되어있고, 팔로워들이 많은 사람들은 인기조차 많은 편이다.
하지만 이제 막 인스타를 접한 사람들은 Follow를 늘리기가 쉽지 않은데 맞팔을 하더라도 상대가 어느 순간에 먼저 취소해버리기 일수이고, 더군다나 요즘은 잘 해주지도 않는다. 이럴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라이크리라는 앱과 초대코드에 대해서 살펴볼까 한다.
나도 2주 정도 됬는데 원래는 인터넷상에서 워낙 안 좋은 말도 많고, 인식도 별로여서 애초에 알고 있더라도 사용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막상 써보니 여론과는 다른 점도 많고, 써보지도 않고 과거에 올라가있는 평가글을 현재까지 끌고 오는 경우도 있었다.
이래서 옛말은 틀린 게 없는게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닌 것 같다. 어쨌거나 내가 다루는 주제가 특별해서 금방 친구들을 모을 수 있는 게 아니라면 내 생각엔 필수적으로 쓰는 것이 초반 정착에는 좋다. 또, 시간적으로 많이 뺏기거나 하지 않고 그냥 틈 날 때마다 조금씩만 해줘도 이게 금방 쌓이기 때문에 효율성이 좋다.
CODE : 333317
아마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프로그램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컴퓨터로도 업체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요새는 어플로도 많이 나오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앱이 바로 라이크리다.
나도 직접 써봤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듣기로는 유령 계정이 많다고 들었지만 생각보다 그리 많은 편도 아니였다. 동시에 터치 몇 번이면 할 수 있을 정도로 앱의 사용법이 쉽기 때문에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24시간마다 출석을 하게 되면 15개의 코인을 받을 수가 있다. 사실 시간을 매번 체크하는 것은 힘드므로 그냥 매일 들어간다는 것에 의의를 두면 대게 전부 챙길 수가 있다.
라이크리의 기능을 보면 코인 구매/줍기, 좋아요/팔로워/댓글/리그램 받기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내가 전문적으로 계정을 키우려고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자주 쓰게 되는 기능은 단연 코인 줍기와 초대코드 정도이다.
타인의 계정을 팔로우하면 5코인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마음에 안 들면 넘어가도 좋으나, 어차피 똑같은 게 나중에 다시 뜬다.
그리고 좋아요를 누르면 1코인을 받게 된다. 전부 해주는 게 가장 빨리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알다시피 인스타는 팔로우보다 팔로잉을 많은 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다.
따라서, 좋아요만 누르면서 천천히 포인트를 모을지, 아니면 팔로우로 빠르게 할지는 본인의 선택이다. 미리 말해주자면 만약 취소를 하게 되면 규칙 위반으로 간주하고, 캐시도 몰수될 뿐더러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하니 쓸데없는 잔머리는 안 굴리는 것이 좋다.
추천인 : 333317
만약 내가 전문적으로 계정을 키워야 되는 입장이라면 돈을 주고 코인을 구매할 수도 있다. 100개에 2,200원인데 이는 팔로우수 10명분에 속하는 돈이다.
10000개(1000명)는 16만원인데 상업적인 홍보를 목적으로 한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물론 그 수가 많아질수록 가계정이 있을 수도 있다는 리스크는 감당해야만 하겠지만...
내가 199코인이 있는데 19명까지 팔로워들을 모아볼 수 있다. 즉, 1사람당 10원이라는 소리인데 좋아요만 눌러서 모으려면 한 세월 걸린다. 따라서, 이 갭을 조금이라도 줄이려면 다른 ID에 몰아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꼭 내가 처음에 등록한 아이디가 아니라도 넘겨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유령이 아니여야만 한다. 그리고 대게 라이크리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제일 쓰는 전략이기도 하다. 아이디를 여러 개 만들어서 작업을 한 다음, 딱 1개로 몰빵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팔로우 1K는 솔직히 그리 어렵지 않다.
또 하나의 장점은 이렇게 모은 코인을 현금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즉, 단순히 SNS 팔로우 늘리기가 아니라, 잘만 이용하면 앱테크로서 활용도 가능하다.
물론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어뷰징에 대한 제재가 심해져서 어느 정도의 시간적인 텀을 두고 해야하지만 그런 걸 감안하더라도 달콤한 유혹인 것은 맞다.
100명까지만 하라는 둥, 아니면 1시간 텀으로 하라는 등의 말이 많은데, 제일 좋은 건 자기가 직접 해보고 되는데까지 해보는 게 좋다. 1번 정도로는 영정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해보고 최대치가 어디까지인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 밖에도 인기 해시태그 모음이 있어서 내가 굳이 찾거나 타이핑치지 않아도 여기서 편하게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그만이다. 이제 막 시작해서 맨땅에 헤딩하는 처지라면 이렇게 해시태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뉴비라면 맞팔이라는 단어는 무조건 넣어서 글을 쓰도록 하자.
끝으로 카톡 채널에서 라이크리를 추가한 후에 톡으로 알려주면 50개를 대가 없이 얻을 수 있다. 다만, 사전에 앱으로 200코인 이상을 주워야만 참가할 수 있다. 참고로 200개 얻는데 빡시게 하면 3~4일이면 충분하다.
또한, 다른 친구를 부르는 대가로 나에게는 50개, 상대에게는 무려 100개나 지급된다. 돈으로 따지면 1개당 5원이면 250원과 500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금액은 그리 많지 않지만 팔로우수라고 가정했을 경우에는 5명과 10명이 늘어나는 것이므로 필수적으로 라이크리 초대코드 입력을 하는 것이 좋긴 하다.
이렇게 라이크리에 대한 전반적인 사용법과 함께 팁들을 살펴보았는데 유명 셀럽이 되고 싶다면 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적극적으로 쓰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아직까지 망설이는 유저들이 있다면 딱 하루만이라도 해보라고 말하고 싶다. 그만큼 효율이 좋으니 말이다.
초대코드 : 333317
아칼라 래퍼럴 코드(acala referral code)와 폴카닷 파라체인 옥션에 참여하는 방법 (1) | 2021.11.05 |
---|---|
라임 사용법과 추천인 코드 280626 (0) | 2020.06.25 |
페이코인 이벤트와 리워드코드 Y5PUDLX (0) | 2020.06.24 |
폴라이드 소개 추천인 14qd85c23l5xy 투표형 앱테크 (0) | 2020.03.09 |
캐시피드 솔직리뷰 추천인 sapvnf (1) | 2020.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