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도서관

브레인 테스트 공략



 brain test 공략


드디어 출제된 모든 문제를 다 풀었다. 현재 262번까지 나왔으며, 번호수 자체가 애매한 걸로 봐서는 이후에 분명 더 추가될 것으로 보여진다. 확실히 후반부이다보니 꽤나 어려운 것들이 있기에 혼자 푸는 게 힘들다면 참고해서 끝까지 클리어하도록 하자. 그럼 본격적으로 brain test 공략 시작하도록 하겠다.


 브레인 테스트 241~262






레벨 241. 검술 훈련을 완료하세요.


왼쪽-위쪽-왼쪽 순으로 

드래그하면 검이 움직이면서 깨진다.





242. 유령을 함정에서 탈출시켜주세요.


한 칸 움직이는 순간 투명해져서 

안 보일텐데 사실상 그 위치에 그대로 있다.


따라서, 통조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안 보이는 채로 계속 움직여서 통과하자.



브레인 테스트



243. 그녀의 꽃이 시들고 있어요!


물통에 물을 가득 담아서 꽃에 뿌려준다.


그리고 노란색 여물을 

소에게 먹이면 거름이 나올텐데

그것까지 뿌려주면 활짝 피울 것이다.





244. '수리'라는 단어를 차에다가 

끌어와서 주면 통과할 수 있다.





245. 마을을 구해주세요!


집과 가장 가까이 있는 산을 

위로 올리면 높이가 올라가면서 

날라오는 유성들을 막을 수 있다.





246. 새끼 거북이를 지켜주세요.


어미 거북의 목을 누르면 껍질 안으로 

들어가는데 그 상태로 오른쪽으로 

끌어서 이동시키면 된다.





247. 얼굴을 형성시켜야 합니다.


가로선을 건드리면 오른쪽 얼굴이 

움직일텐데 이걸 좌측면과 

딱 붙도록 하자.





brain test 248. 이 빙고를 

어떻게든 이겨야 합니다.


1시 방향에 있는 o를 옆으로 치우고 

그 자리를 터치해서 x를 놓도록 하자.





249. 빨간 차가 이겨야 합니다.


2라는 숫자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밑으로 내리면 복제되어

 또 다른 2가 생긴다.


그걸 1이랑 교체시켜주도록 하자.





250. 고양이는 또 생선이 먹고 싶어요.


돌 뒤에 있는 뼈를 움직이면 강아지의 

눈도 같이 돌아가는데 이걸 

빙빙 돌리다보면 어지러워한다. 


그 때, 고양이를 생선으로 옮기면 끝이다.





251. 지겨운 월요일 아침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포트기의 스위치를 눌려서 

물을 먼저 끓인다. 


그리고 남자의 책상 위에 있는 

파란 컵에 붓자.


마지막으로 찬장을 열어서 

하늘색 뚜껑으로 된 

초코 가루까지 컵에 부으면 

따뜻한 음료가 완성된다.


이걸 남자에게 주도록 하자.





252. 이 연인들이 만나도록 도와주세요.


여자가 있는 언덕을 보면 작은 

나뭇가지가 있을텐데 그걸 중앙으로 

가져와서 길게 늘려준다.



brain test 공략



브레인 테스트 253. 아이는 

또 울고 있습니다.


곰인형 뒤에 있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슈퍼맨이 나오는 채널을 틀어준다.





254. 우리는 성을 정복해야 합니다.


병사가 들고 있는 횃불을 뺏어서 

투석기의 돌에다가 붙어준 뒤에 

발사하면 건물이 바로 무너진다.






255. 전사는 용을 물리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웅덩이에 있는 물을 퍼다가 

드래곤의 입 바로 앞에 놓고 

용사를 바로 옆까지 

이동시키면 막을 수 있다.





256. 목성이 무엇입니까


문장의 제일 뒤에 붙은 ?를 

황토색 행성 위에 올려놓자.



brain test



brain test 257. 이 사고를 방지하세요!


기차에 달린 줄을 아래로 

1번 내리면 경적이 울리면서 

누워있는 사람이 바로 깰 것이다.





258. 그는 매우 화가 났습니다.


핸드폰을 거꾸로 엎어놓으면 

소년이 누워서 쉰다.





259. 이 금고를 열어야 합니다.


책을 다 치워보면 

맨 뒤에 메모가 있는데 

T자로 표시되어 있을 것이다.


따라서, 암호도 이거랑 똑같이 눌러주면 

잠금을 해제할 수가 있다.





260. 전사는 트롤을 물리쳐야 합니다.


몬스터의 공격이 느리므로 

기사를 앞으로 이동시켰다가 빼면 

다리를 때려서 금이 가는데 


이걸 몇 번 반복해주면 

무너지면서 이길 수 있다.





261. 왜 앞 차가 움직이지 않을까요?


화면을 앞으로 당겨서 보면 

졸고 있는 걸 볼 수 있다.


1번 터치하면 바로 깨고 출발한다.





262. 답은 무엇입니까?


b에 있는 13을 A의 7로 

가져다대면 20으로 바뀐다.


즉, 4x5=20이다.


이렇게 모든 브레인 테스트 공략 241~262을 끝마쳤고, 다음번에 또 추가가 된다면 그 때 다시 풀이를 올리도록 하겠다. 그 동안 할만한 또 다른 게임을 찾는다면 아래의 리뷰를 참고하도록 하자.



 또 다른 모바일 게임 추천



[게임 공략/EASY GAME] - easy game 공략 1~20

[방탈출 시리즈/프랑켄슈타인] - 프랑켄슈타인 공략 챕터 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